브니르 드 스위시 venir de Swish 는
국내 최초 프리미엄 인도어 바캉스 웨어 (Indoor Vacance Wear) 브랜드입니다. 단조롭지만 독특하고, 캐쥬얼하지만 트렌디한, 질리지 않는 역설적인 아름다움을 추구합니다.
Swish
venir de
스위시는 국내 최초 인도어 바캉스 웨어라는 새로운 카테고리를 제시합니다. 브니르 드 스위시는 하나의 바캉스 웨어를 새롭게 제시하는 브랜드로 즉, '스위시에서 오다' 라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 Sincerity comes from freedom "
" 100% 자유로움에서 온 100% 의 정성 " 을 기반한 브랜드
자유롭게 영감 받고, 자유롭게 디자인하고, 자유롭게 만들어 냅니다. 브랜드의 모든 활동과 창작은 책임에 의한 것이 아닌, 무엇이든지 자유로운 선택에 의해 진행되고, 탄생합니다.
이렇게 만들어진 정성은 그 무엇도 이길 수 없습니다. 이것이 차별화 된 저희 브랜드만의 가장 강력한 강점입니다.
브랜드의 정성을 제품을 통해 온전히 느껴보실 수 있을 것을 약속드립니다.
Swish's swimwear
봉제 등 제품 생산의 전 과정 핸드메이드 공정을 통해 생산하는 핸드메이드 인도어 바캉스 웨어로, 장인 분의 수준 높은 봉제와 세밀한 마감 등 제품의 최상 퀄리티를 위해 노력합니다. 뿐만 아니라 수많은 샘플 수정을 거쳐 탄생한 여성의 라인을 가장 아름답게 살려주는 완벽한 핏, 몸에 감기듯 느껴지는 텍스처와 아름다운 컬러감의 최고급 원단이 당신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줍니다.
이제껏 보지 못한 디자인으로, 화려하면서도 모던하고, 과하지 않은 컬러포인트로 중후함과 특별함의 수평선 위 가장 적당한 위치에 놓여있도록 노력합니다. 스위시는 심플한 디자인중 가장 화려한, 주변과 어우러지면서도 주목받는, 그 지점 어딘가를 찾기 위하여 수많은 컬러배색작업과 스타일체크를 거칩니다. 실내 호텔 수영장의 조명 물론, 자연과 아름답게 어우러진 풀빌라, 실외 햇빛 아래에서도 아름다운 색감과 핏을 자랑합니다.
sustainability
한 두번의 사용으로 폐기 되는 수많은 바캉스룩, 패스트 패션의 가속화를 빠르게 돕는 카테고리 중 하나이지 않을까요. 스위시는 환경 문제의 근본에 대해 생각하며 해결하고, 하나의 제대로된 스윔웨어로 보다 오래도록 소비자와 함께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탄생한 브랜드 입니다.
환경을 생각하는 브랜드는 어떠한 것을 노력해야할까요?
의류 재고는 환경 문제의 근본입니다. 스위시는 극최소 수량 재고 스톡을 기본으로 하며, 오더메이드 주문 방식을 병행해 부담해야할 재고가 없어 처분을 위한 무분별한 세일이 불필요합니다. 외주가 아닌, 자체 1:1 핸드메이드 생산 방식으로 좋은 품질은 물론, 언제나 필요한 만큼만 생산하게 됩니다. 이러한 저희만의 유연한 생산방식은 365일 합리적인 가격으로 좋은 품질의 제품을 제공하며, 친환경적인 생산 방식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소비자가 스위시와 하나의 제품으로 오래오래 함께할 수 있도록 제대로 만들고, 오래 고민하여 디자인합니다. 모든 것을 둘째치고, 하나의 제품을 오래오래 입을 수 있도록 노력하는 것이 환경을 생각하는 브랜드로서 가장 중요하고 본질적인 노력이 아닐까요?
보증서와 텍 등은 감자로 만든 친환경 종이를 사용하며, 포장 시 사용하는 파우치와 슬라이딩 PVc백 등 모두 다회용 제품을 사용합니다.